본문 바로가기

비트커넥트

비트커넥트x(bccx)의 상장이 계속 늦어지고 있다.

반응형

비트커넥트x(bccx)의 거래소 상장이 계속 늦어지고 있다.

비커 운영진들은 그들의 트위터나 홈페이지 어느곳에서도 새로운 소식을 올리지 않고 있다. 너무나 고요하다.


그들의 로드맵대로라면 올해 3월에는 코인마켓캡,월드코인 인덱스 등에 코인목록에 올라가는것으로 되어 있다. 그러나 현재까지 리스팅 되지 않고 있다.



또한 3월에 비커x 거래소의 테스트모드가 실행되는 것이 계획에 나와있다. 테스트 모드는 이미 bcc홈페이지에서 거래소가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어려운 작업이 아닐것이다.


그러나 웹사이트에서는 'Coming Soon'이라는 단어만 올라와있다.


4월에는 다른 가상화폐들과 BCCx와의 거래소런칭이 일정으로 나와있다. 거래소 테스트 모드도 안되는 상황에서 정식 거래소 오픈은 생각도 못할 일이 되버렸다.


5월에는 사실 별거없다. 거래소 플랫폼 향상하는 것이다. 이것도 지켜지지못할 계획이 될 가능성이 높다.


비커x를 상장하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이 이미 손 놓았기때문일것이다. 이른 바 먹튀상태이기때문이다.


그리고 이대로 시간이 지나 사람들이 비커를 잊는 것을 원하기때문일 것이다. 현재 미국 FBI같은 사법당국에서 비커를 조사한다는 공식적인 소식은 없다.


비커 프로모터들과 피해자들간에 민사소송만 진행중이다. 그나마 민사소송에서 소송에 걸린 피고들은 비커의 몸통이 아닌 깃털들이다.


그러니 소송에서도 빠져있고, 미국 사법당국의 조사도 진행되고 있지 않고 있는 비커 운영진입장에서는 조용히 지내는 것을 원할 것이다. 


시간이 지나 사람들이 피해입은 것을 받아드리고 잊는 것을 원할것이다.


그리고 최근에는 캐나다 온타리오 증권국에서 비트커넥트 투자에 대해 주의경보를 내리면서, 비커에 투자한 사람들은 증권국으로 연락을 달라는 공지까지 올려놓았다.



텍사스,노스캐롤라이나 거기에 캐나다 온타리오 증권국까지 비커를 지켜보고 있다.



비커의 가격은 1.1달러이다. 비커x 내부거래소를 만들면 비커x는 얼마가 될까? bccx를 50달러이상주고 살 사람이 있을까?



50달러에 ICO 했는데 그게 1달러가 된다면, 상장하는 순간 또 다시 사람들의 주목과 관심이 들불처럼 일어날것이다. 


비커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급감하고 있다. 작년 12월을 최고점으로 계속 줄어들고 있다.


▶2017년 12월 방문자수: 50,400,000명

2018년 3월 방문자수: 2,350,000명

 (비커x의 3월 방문자수:990,000명)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관심속에서 멀어지고 있고, bccx를 거래시키면 미국, 캐나다 증권국이나 사법당국의 조사가 이루어질수도 있기에 bccx 내부거래소를 만들어서 주목을 끌게 할 것 같지는 않다.

반응형